top of page
스크롤3.png
빠.png
액자_G블리스.png
4액자_G_블리스.png

“                                ”

...용건만 간단히.

​블리스 마샤 스완  

 

17세 | 그리핀도르 | 영국인 | 여성

9월 25일생 | 168cm/57kg | 혼혈

Bliss Martha Swan

블리스 성장2.png

Bliss Martha Swan

불 위를 헤엄치는 백조,

퀴디치 스타 글.png
4학년 우승트로피 그리핀도르.png
쀼.png

_Appearance

 키는 자라지 않은 것 같았지만, 이전과는 인상이 정반대로 바뀌어 버렸다. 얼굴을 가린 얇은 베일 너머로 가라앉은 눈이 비쳤다. 언니가 죽었다더니, 그는 마치 인형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아름답기야 했다만 표정이 없어 적막감만이 감도는듯, 주변에 소리를 가진 것이라고는 하얀 앵무새 뿐이었다. 

그의 단장은 이제 머리를 반으로 높게 틀어올려 묶는것으로 시작한다. 검은 레이스 베일로 얼굴을 감싸듯 두르고, 작은 모자를 쓴다. 그리고 머뭇거리며 선물받은 작은 루비 귀걸이를 건 뒤에는, 은방울꽃 향수를 진하게 뿌린다. 그리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한참이나 들여다본 뒤에서야 자리에서 일어났다. 

_Wand

아카시아나무 | 용의 심근 | 13인치

블리스 지팡이.png

옅은 갈색에 별다른 장식없이 손잡이로 이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 

주인을 닮아 잘 휘어지지 않는 곧은 형상의 지팡이다. 

_Character

[ 요조숙녀 / 성숙하고 고요한 / 수동적인 / 꾸민 / 신출귀몰]

 

성숙해진 외모와는 다르게, 그는 종종 다른 생각을 하는 일이 많아졌다. 자신의 뜻대로 고집을 부리는 일도 사라졌으며 작고 사소한 문제에서도 어찌할 바를 모르겠는 아이처럼 멈칫거렸다. 그런 그가 유일하게 마음을 놓는 장소는 호그와트뿐이다. 적어도 언니를 모르는 이들 앞에서는 어떤 행동을 선택해도 자신의 실수를 눈치채지 않을테니. 7년을 알고지낸 친구들 곁에서는 미소도 종종 짓는 모양이다. 

_And...

Ⅰ. 가족


언니 ::  RIP 올리비아 메이 스완 22세 

블리스의 6학년 여름방학, 비행기 사고로 운명을 달리했다. 

마법사 어머니와 머글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벨라 쿼터.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작고 약하게 태어났다. 잔병치레가 잦고 몸이 약해 집안에서 보호를 받으며 컸다. 언니는 마법을 쓰지 못해 호그와트에 입학하지 않았다. 그는 그것 외에는 모든 것에서 완벽하게 아름다운 존재였다. 블리스는 자신의 언니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와 닮고자 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블리스는 목적을 잃었다. 

부모님 ::
몸이 약해 아픈 손가락인 첫째 딸에 대한 걱정이 태산이다. 그의 수발을 위해 머레이가의 아들을 집사로 붙여두었다. 어렸던 블리스에 대해서는 철딱서니 없는 둘째라며 애정 섞인 꾸지람을 할 때가 많았다.
점점 아름답고 성숙하게 나란히 자라나는 두 딸을 보며 미묘한 불안감을 느꼈는지, 아니면 점점 약해지는 큰딸이 걱정되어서였는지 올리비아를 한적한 바닷가로 요양 보냈다.

올리비아가 요양후 잠시 집으로 돌아오던 중 사고로 사망하자 머글세계의 사업을 정리했다.  올리비아가 죽고나서야 그동안 느껴왔던 미묘한 불안감의 정체를 깨닫는다. 블리스는 올리비아와 지나치게 닮아있었다. 

 

II.  집안 

 

마법사 세계 :: (모)
벨라 혼혈(하프)로 이종족이나 머글들과 피가 섞이는 것을 거리끼지 않는 가문 출신이다. 다른 종족과 머글만이 지닌 우수한 형질이 있다고 여기기에, 대대로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조상 중에도 머글과 이종족이 섞여 있다.
특별한 효과가 있는 홍차 사업을 하고 있다. 마시면 몸에서 향기가 난다거나, 마시고 잠을 자면 보고 싶은 사람의 꿈을 꾸게 해주는 등, 로맨틱한 설정으로 인기가 높다. 저택과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드넓은 홍차 밭은 가문의 자랑이다. 이곳에서 생산된 홍차를 특별한 방법으로 말려 런던의 홍차 가게 Reve dor에서 판매 중이다. 머글들이 보기에는 평범한 홍차 가게지만, 마법사가 방문할 땐 특별한 홍차 가게로 변신한다.

머글 세계 :: (부)
자산가 출신인 머글 아버지는 스완 가문의 홍차 사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머글세계에서도 차 산업을 시작했다. 마법사 세계의 특별한 홍차는 아니었지만, 다른 홍차들보다 유독 향이 짙고 색이 맑은 홍차라는 평이 있다. 마법을 쓰지 못하는 언니는 아버지의 사업을 조금씩 배우는 중이다.

III. 애완동물


카산드라 :: 흰색 코카투 앵무새 (7세) (여)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검고 반질한 광기의 눈을 가졌다. 영리하고 눈치가 빠르다. 다른 앵무새들 보다 사람의 말을 좀 더 정확한 발음으로 흉내 내는 재주를 가졌다. 태어날 때부터 약한 개체였기 때문에 크게 자라지 않았다. 목에는 주문 제작한 순금 목걸이를 하고 있다. 'S'의 의미는 스완의 이니셜이다.

IV. 습관


티타임 ::
'레이디스 살롱'
집안 내력인지, 티타임을 좋아한다. 저녁 식사 후 자기 전에는 반드시 홍차 세잔을 마시고 잠드는 습관이 있다. 종종 혼자 차를 마시던 습관을 시작으로, 가끔씩 찾아오는 상급생들의 프롬매너 상담이라거나 동급생들의 패션 상담, 후배들의 학교생활 상담을 들어주게 되었다. 암암리에 '레이디스 살롱'이 여학생들 사이에 돌고 있는 듯 하다.

버릇 ::

-불안감이나 초조함이 느껴질때는 손수건을 꺼내 땀을 닦는척 입가를 가리는 습관이 있다.

-거울을 보는 일이 잦아졌다.  

V. 특징


목소리 ::

고저없이 단조로운 목소리. 큰소리를 내거나 욕설이 섞인 말은 절대 하지 않는다. 말투도 어릴 때와는 다르게 완전한 존칭을 사용하고 있다. 


성적 :: 몸으로 하는 과목에 약하다. 특히 1학년 때부터 꾸준하게 비행술은 T(트롤) 성적을 받고 있다. 휴식 시간에는 언제나 그늘진 곳에 손수건을 깔고 앉아 움직이지 않는다.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은 이론 과목 종류.

쀼.png

_Relationship

액자7S_데릭.png

데릭 머레이

언니를 보살피는 존재. 자신의 언니를 공유하는 것부터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자주 투닥거리던 사이다. 함께 호그와트에 온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었지만, 성장함에 따라 그에게 화풀이 하던 것이 점점 줄어들었다. 귀찮으니까 내버려둬.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33333__.png
메뉴2_시스템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