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특별한 티파티를
원하시나요?
블리스 마샤 스완
14세 | 그리핀도르 | 영국인 | 여성
9월 25일생 | 167cm/56kg | 혼혈
Bliss Martha Swan
Bliss Martha Swan
불 위를 헤엄치는 백조,
_Appearance
그는 이전보다 키가 많이 자랐고, 이제는 제법 성숙한 태가 나기 시작했다. 벨라의 피는 그가 자랄수록 진해지는 듯 기묘한 분위기를 풍겨냈다. 특유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한층 고아해진 품행이 그를 더욱더 아가씨답게 만드는 듯 했다. 그는 확실히 이전과 바뀌었다. 눈이 마주치면 웃기도 서글서글하게 웃는 것이 어릴 때의 그라고는 쉬이 상상하기 힘들것이다. 단정한 눈썹은 완만한 곡선을 그렸고, 꿀에 젖은 듯 가닥가닥 뭉쳐진 묽은 빛의 속눈썹이 하늘색 눈동자 위를 덮었다.
그의 단장은 늘 옆으로 흘러내리는 옅은 금발을 돌돌 꼬아 머리 뒤에서 반으로 묶어 하얀 공단을 다는 것으로 시작했다. 머리칼과 소매 끝에 은방울꽃 향수를 뿌리고,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나면 선물 받은 작은 루비 귀걸이를 걸었다.
걸음을 걸을 때마다 사락이는 소리가 발목을 덮었고, 단정하다 못해 절제적인 검정 스타킹은 한치의 비침도 허락하지 않았다. 한눈에 보기에도 작다 싶은 발을 감싼 수제화는 흔한 또각거림 소리도 내지 않는다. 흐트러지지 않는 꼿꼿한 허리와 좁은 보폭의 절제된 발걸음이 그의 높은 교육 수준을 내비치는듯했다.
_Wand
아카시아나무 | 용의 심근 | 13인치
옅은 갈색에 별다른 장식없이 손잡이로 이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
주인을 닮아 잘 휘어지지 않는 곧은 형상의 지팡이다.
_Character
[ 고집스러운 / 요조숙녀 / 성숙하고 나긋한 / 꾸민 / 신출귀몰 ]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는 강단을 지녔으나, 동시에 부드러움을 터득했다. 어떻게 하면 다른 이에게 제 의견을 무리 없이 설득할 수 있는지. 미움을 사지 않으며 우아한 위치에서 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는지에 대한 것들을 말이다. 그를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사람들은 철이 들었다며 기뻐했다.
요조숙녀 같았던 행동도 이제는 더는 어설프기만 한 흉내가 아니게 되었다. 그러나 이따금 비치는 파리한 얼굴은, 예쁜 도자기의 균열과도 같은 것이어서 자존심이 꽤 강한 그는 그 틈을 보여주는 것을 싫어했다. 뺨 한가득 그림자가 드리우는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있는 것도, 오랜 시간 타인과 어울리지 않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일 것이다.
_And...
Ⅰ. 가족
언니 :: 올리비아 메이 스완 16세
마법사 어머니와 머글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벨라 쿼터.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작고 약하게 태어났다. 잔병치레가 잦고 몸이 약해 집안에서 보호를 받으며 컸다. 언니는 마법을 쓰지 못해 호그와트에 입학하지 않았다. 그는 그것 외에는 모든 것에서 완벽하게 아름다운 존재였다. 블리스는 자신의 언니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와 닮고자 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부모님 ::
몸이 약해 아픈 손가락인 첫째 딸에 대한 걱정이 태산이다. 그의 수발을 위해 머레이가의 아들을 집사로 붙여두었다. 어렸던 블리스에 대해서는 철딱서니 없는 둘째라며 애정 섞인 꾸지람을 할 때가 많았다.
점점 아름답고 성숙하게 나란히 자라나는 두 딸을 보며 미묘한 불안감을 느꼈는지, 아니면 점점 약해지는 큰딸이 걱정되어서였는지 올리비아를 한적한 바닷가로 요양 보냈다.
Ⅱ. 집안
마법사 세계 :: (모)
벨라 혼혈(하프)로 이종족이나 머글들과 피가 섞이는 것을 거리끼지 않는 가문 출신이다. 다른 종족과 머글만이 지닌 우수한 형질이 있다고 여기기에, 대대로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조상 중에도 머글과 이종족이 섞여 있다.
특별한 효과가 있는 홍차 사업을 하고 있다. 마시면 몸에서 향기가 난다거나, 마시고 잠을 자면 보고 싶은 사람의 꿈을 꾸게 해주는 등, 로맨틱한 설정으로 인기가 높다. 저택과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드넓은 홍차 밭은 가문의 자랑이다. 이곳에서 생산된 홍차를 특별한 방법으로 말려 런던의 홍차 가게 Reve dor에서 판매 중이다. 머글들이 보기에는 평범한 홍차 가게지만, 마법사가 방문할 땐 특별한 홍차 가게로 변신한다.
머글 세계 :: (부)
자산가 출신인 머글 아버지는 스완 가문의 홍차 사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머글세계에서도 차 산업을 시작했다. 마법사 세계의 특별한 홍차는 아니었지만, 다른 홍차들보다 유독 향이 짙고 색이 맑은 홍차라는 평이 있다. 마법을 쓰지 못하는 언니는 아버지의 사업을 조금씩 배우는 중이다.
Ⅲ. 애완동물
카산드라 :: 흰색 코카투 앵무새 (4세) (여)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검고 반질한 광기의 눈을 가졌다. 영리하고 눈치가 빠르다. 다른 앵무새들 보다 사람의 말을 좀 더 정확한 발음으로 흉내 내는 재주를 가졌다. 태어날 때부터 약한 개체였기 때문에 크게 자라지 않았다. 목에는 주문 제작한 순금 목걸이를 하고 있다. 'S'의 의미는 스완의 이니셜이다.
Ⅳ. 습관
티타임 ::
'레이디스 살롱'
집안 내력인지, 티타임을 좋아한다. 저녁 식사 후 자기 전에는 반드시 홍차 세잔을 마시고 잠드는 습관이 있다. 종종 혼자 차를 마시던 습관을 시작으로, 가끔씩 찾아오는 상급생들의 프롬매너 상담이라거나 동급생들의 패션 상담, 후배들의 학교생활 상담을 들어주게 되었다. 암암리에 '레이디스 살롱'이 여학생들 사이에 돌고 있는 듯 하다.
버릇 ::
불안감이나 초조함이 느껴질때는 손수건을 꺼내 땀을 닦는척 입가를 가리는 습관이 있다.
Ⅴ. 특징
목소리 ::
사근사근하게 만든듯한 목소리. 큰소리를 내 거나 욕설이 섞인 말은 절대 하지 않는다. 말투도 어릴 때와는 다르게 완전한 존칭을 사용하고 있다.
성적 :: 몸으로 하는 과목에 약하다. 특히 1학년 때부터 꾸준하게 비행술은 T(트롤) 성적을 받고 있다. 휴식 시간에는 언제나 그늘진 곳에 손수건을 깔고 앉아 움직이지 않는다.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은 이론 과목 종류.
_Relationship
데릭 머레이
언니를 보살피는 존재. 자신의 언니를 공유하는 것부터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자주 투닥거리던 사이다. 함께 호그와트에 온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었지만, 성장함에 따라 그에게 화풀이 하던 것이 점점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