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크롤3.png
빠.png
액자_베릴G.png
4액자_G_베릴.png

“                                ”

계란후라이에

딸기를 얹어먹지 않다니..!

식문화의 붕괴다!

​베릴 라이얼

 

17세 | 그리핀도르 | 영국인 | 남성

5월 4일생 | 179cm/표준 | 머글본

Beryl      Ryal

7학년전신용.png

Beryl Ryal

타고난 딸기 장사꾼,

KakaoTalk_20200122_002205662_06.png
퀴디치 스타 글.png
4학년 우승트로피 그리핀도르.png
쀼.png

_Wand

밤나무/ 용의 심줄 / 11인치

_Character

[괴팍한]

집안이 딸기농장을 하는 외진 시골에서 살아서 그런지 번화가에대한 유행에 대한것도 둔하며 취향이나 성격이 괴팍하다는 소릴 듣습니다, 집안에 남은딸기로 어머니께서 딸기를 가지고 요리를 자주해줘서 그런지, 본인이 딸기자체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어떤음식에도 딸기를 넣어먹는 습성이 있으며, 학교 교복이 아니면 딸기무늬가 잔뜩들어가거나 편한듯한 옷을 입어 패션적테러도 일으키는일도 있지만 본인은 자기가 좋으면 그만이라며 그것에 별로 연연하지 않는듯 합니다. 딸기가 세상제일 음식인것처럼 말해 주변사람들에게 엉뚱하고 이상한 아이로 낙인되어있습니다. 

 

[마이페이스]

털털하고 타인의 시선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으며 잘 흘러 넘기는 타입입니다. 자기가 먹는 식습관, 옷에대해서도 타인이 시선이 나쁘던 좋던 크게 마음에 두지 않으며 자기위주의 성향을 보입니다. 이에대한 고집이 있는편이며 자주 울컥 하듯 말하지만 다음날이되면 금세 무슨일이 있었냐던가, 뒷끝없는 행동을 보여줌으로 사실상 깊게 생각하지않았다는 모습을 보여주곤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에 타인이 스트레스 받은일에도 기억을 못하거나 흐지부지 넘기는일이 많기 때문에 종종 사람간의 트러블이 일어날때도 있습니다.

 

[승부욕]

하는일에대해 승부욕이 있는 편이며 목표점을 두고 하는편입니다. 워낙 괴팍한 모습, 성격탓에 사람들눈에는 그저 승부욕이 강하다라고 생각하겠지만 이상한 목표라고 할지라도 목표점을 정해두면 하는동안은 꽤 이성적과 계산적으로 생각하는편이며 이에 대한 행동력도 빠르게 해냅니다. 하지만 그 당시의 승부욕일 뿐, 결과가 나오면 이겨도 기뻐할뿐이며 져도 할만큼 했다고 생각하며 마음에 두지않는모습으로 순수하게 결과에 대한 상대방을 축하해준다거나, 선의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엉뚱하고 이상하지만 본질적으론 사람간의 정과 도리를 우선시 합니다.


[한결같은 모습속 변화]

​옛날에 비해 조금은 성숙해진 모습을 보입니다, 승부욕이나 어릴때모습은 여전하지만 4학년때 연구했던 작업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서 마법세계에도 제재를 받지않을정도의 기준으로 머글세계에 시중에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빨갛지 않은 딸기. 여러색을 가지고있으며귀여움에 여러곳에서 사랑받기 시작하면서 기존의 딸기도 다른 딸기농사하는곳보다 어쩐지 더 달며 보존시간도 길어져 라이얼가의 딸기의 유명도는 배는 높게 뛰어오르게 됩니다. 이로 인해 관리해야하는 딸기밭과 판매용일들이 많게 되었고 딸기로 이정도로? 싶을정도로 재벌가 부럽지않은 돈을 지니게 되었으나 이것을 관리하고 팔고 상품을 내세우려는 욕심이 더해져 조금은 사회적이며 성숙한 생각들을 하게됩니다. 장사꾼인 면모를 확연히 보여주지만 그래도 본래의 성격은 어디가지 않는지 친구들 눈에는 여전한 모습을 보일 뿐입니다.

_And...

-집안은 대대로 딸기농장을 하며, 이번 연구의 성공으로 머글세계에서 크게 성공해 평이 나있다. 돈이라면 아쉬울게없을정도로 돈을 벌어 씀씀이도 좋은편, 자신의 집과 마을에대해선 본인도 이에대한 자부심이 대단한편.  

 

-좋아하는것은 딸기, 모든음식에 딸기를 넣어먹는다고 할정도로 괴팍한 입맛을 가지고 있으며 전같아선 다른과일도 먹지 않았겠지만 요새는 조금 성숙해졌는지 다른과일의 장점도 연구하고 있는듯하다.

 

-집안에서의 애칭은 베리.  Ber(yl)ry(al) 너무 딸기 농장집 아이 같은 애칭이라, 마을사람들은 대다수 그렇게 불러주고 놀리곤 했지만 본인은 별로 연연치 않았다.

 

-기분이 안 좋을때도 딸기를 먹여주면 풀릴정도로 단순한 모습도 있다.

 

-성공은했으나,  아직 연구는 멈추지 않았다. 이외에도 다양한 딸기 접목상품들을 생각중인지 요새 고민을 조금 많이하고 있다.

 

-더 이상 친구들에게 딸기를 강요하지 않는다. 이미 많은사람들이 딸기를 좋아한다는것을 직접적인 활동으로 알고있기 때문. 하지만 강요와는 별개로 딸기를 모욕하는일이 있다면 역시 울컥하는일은 어릴때와 다를대가 없는 모양이다. 

강요하지 않지만 다른친구들이 딸기를 좋아하는 모습이나 관심을 가지거나 이야기를 꺼낸다면 열정적인 모습도 여전하다.
 

 

-딸기 모자를 쓴 쥐를 데리고 다니고 있다. 결국 이름짓기는 실패했는지 입에 붙은 식충이라는 이름을 그대로 쓰는중. 여전히 딸기를 너무좋아하는 쥐라 저도 모르게 먹을것을 계속 주다보니 전같은 민첩함을 보이기가 힘들다. 그래도 요새는 운동좀 시키겠다고 교내에서 편지보내기나 여러 잡일을 시키는듯하지만...  어쩐지 절반정도는 실패하는것같다. 

 

-가지고 있는 커다란 핑크색 인형은 딸기로 크게 성공하게 되자 주로 사던 옷브랜드에서 선물로 베릴을 위해준 인형.

 

-마법세계에 살 생각은 정말 전혀 없는지, 자신의 앞 미래에 필요과목외에는 여전히 공부를 잘안하는 편이다. 하지만 겨우살이 병때문에 그런지 조금은 주변사람들이 떠올라서 유일히 딸기외에 마법약책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생겼다.

 

-퀴디치도 여전히 종종하지만 슬슬 거리를 두고있다. 즐거움과 별개로 졸업이 곧이자 마법세계에서 즐거웠던것들을 하나 둘 거리를 두고있는 모습을 드물게 보인다.

쀼.png

_Relationship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33333__.png
메뉴2_시스템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