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나무는
속이 없고 비었어.
아멜리아 클로버
17세 | 슬리데린 | 영국인 | 여성
12월 9일생 | 173cm/58kg | 순혈
Amelia Clover
Amelia Clover
휘어질지언정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전신: @modagit님의 커미션
_Wand
느릅나무 / 유니콘 꼬리털 / 15인치
_Character
야망 있고 당찬 아가씨… 였나?│ 당신이 기억하는 아멜리아는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 지 잘 알고 있다. 그걸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 가까지 모두 계획해, 주변 모두에게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얼굴로 자랑스럽게 이야기하곤 했을 것이다. 본질이 변하지 않았다는 점은 조금만 대화를 해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다만, 클로버를 물려 받겠다는 말은 더이상 하지 않는다. 이미 다른 사람의 자리가 되었으므로.
즉각적이며 예리한 관찰력과 행동력이 있었지만...│아멜리아는 사물을 여과 없이 있는 그대로 관찰한다. 사물 뿐만 아니라 선입견 없는 시선으로 타인의 작은 변화조차도 정확하게 집어내며, 다른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작은 표정변화나 스타일 혹은 습관의 변화 등까지 곧잘 포착해낸다. 일단 무언가 이전과 다름을 감지하면 아멜리아는 어떤 상황에서든 그것을 확인하려 움직이곤 했다. 하지만 지금의 아멜리아는 커다란 의욕을 잃은 것처럼 당신의 행동을 일부러 모른 척 할것이다.
늦은 사춘기, 예민하고 드센 │ 언제나 웃는 얼굴로 활발하던 아멜리아는 크게 상심한 이후로 늦은 사춘기가 온 사람처럼 행동한다. 자신을 무시하거나, 낮잡아보는 것을 장난으로도 그냥 넘어가지 않으며 어떻게든 상대에게 댓가를 치르게 만든다. 마법과 어둠의 마법 방어술 능한 아멜리아에게 결투신청은 두렵지 않은 행동이다.
_And...
-가족은 어머니와 아버지 형제로는 오빠가 있다. 지난 해, 오빠가 클로버의 정식 후계자가 된 이후로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을 극도로 꺼린다.
- '더 클로버'는 빠른 속도 보다, 날씨와 관계 없이 정교하고 안정적인 비행술을 내건 빗자루 회사다. 타 회사에 비해 역사는 짧으나, 얼음왕 이야기 동화에 컨셉에 맞춰 한파용 빗자루로 주목 받았다. 이후 출시한 컨셉 빗자루 역시 인기를 얻어 빠른 속도로 성장 하고 있다. 언제나 좋은 점만을 말하던 아멜리아는 사소한 흠도 잡아 깎아내리는 말을 한다.
-길어진 머리카락이 귀찮아, 앞머리를 가리는 길이인데도 자르지 않고 그대로 두었다. 염색은 개학했을 무렵 했으므로 어쩔 수 없다고 변명하듯 말하곤 한다.
-아멜리아의 애완동물은 호그와트에 데려올 수 없어서 늘 혼자 온다. 그래서 때때로 다른 친구의 애완동물을 애틋하게 바라볼 때가 종종 있다. 키우는 동물에 대해 묻는다면 “놀랄텐데, 괜찮나요?”하며 조금은 장난기가 어린 눈으로 묻는다.
-가장 잘하고, 좋아하는 과목은 비행과 어둠의 마법 방어술.
-부모님의 교육 방침에 의해 격한 운동은 할 수 없기 때문에 퀴디치는 하지 않지만 응원석에 앉아서 누구보다 열정적이다. 응원할 때는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과격해진다.
-취미나 특기는 특별히 없다고 힘 없이 말한다. 손재주가 끔찍하게 없는 편이다.
-1학년 때도, 4학년 때도 반지를 끼고 있었지만 급격하게 성장하는 탓에 더이상 맞지 않아 보석함에 소중하게 보관 중이다.
_Relatio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