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

가장 아름다운 왕관을

제게 주세요.

​아멜리아 클로버 

 

11세 | 슬리데린 | 영국인 | 여성

12월 9일생 | 143cm/마름 | 순혈

Amelia   Clover

클로버_겨살_슬데.png

Amelia Clover

자신의 영광은 스스로 쟁취하는 것,

쀼.png

_Wand

느릅나무 / 유니콘 꼬리털 / 15인치

_Character

야망 있고 당찬 아가씨│ 아멜리아는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야 하는 지 잘 알고 있다. 그걸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 가까지 모두 계획해, 주변 모두에게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얼굴로 자랑스럽게 이야기한다. '언젠가 '더 클로버'를 물려받아, 세계 최고의 빗자루를 만들겠다.', '모든 퀴디치 선수들이 나의 빗자루를 타게 될 것이다.'

 

즉각적이며 예리한 관찰력과 행동력│아멜리아는 사물을 여과 없이 있는 그대로 관찰한다. 사물 뿐만 아니라 선입견 없는 시선으로 타인의 작은 변화조차도 정확하게 집어내며, 다른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작은 표정변화나 스타일 혹은 습관의 변화 등까지 곧잘 포착해낸다. 일단 무언가 이전과 다름을 감지하면 아멜리아는 어떤 상황에서든 그것을 확인하려 움직인다. 하지만 결코 자만심을 가지거나 떠벌리지 않는다.

 

자기 어필과 배려심│ 얌전하고 마냥 조신할 것만 같은 외모와 달리, 여러 사람이 모인 행사에서 아멜리아는 이 자리 저자리 옮겨다니며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한다. 만일 관객 중 무대에 올라올 사람을 호명하는 경우, 아멜리아는 제일 먼저 자발적으로 손을 들거나 쑥스러워하는 친구를 대신하여 망설임 없이 무대에 올라서기도 한다.

_And...

-가족은 어머니와 아버지 형제로는 오빠가 있다.

- '더 클로버'는 빠른 속도 보다, 날씨와 관계 없이 정교하고 안정적인 비행술을 내건 빗자루 회사다.

타 회사에 비해 역사는 짧으나, 얼음왕 이야기 동화에 컨셉에 맞춰 한파용 빗자루로 주목 받았다. 이후 출시한 컨셉 빗자루 역시 인기를 얻어 빠른 속도로 성장 하고 있다. 아멜리아는 이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머리카락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아무리 바쁘고 피곤해도 절대 잊지 않는 일 중 하나.

-애완동물은 특별히 키우지 않는다. 대신 다른 친구의 애완동물을 애틋하게 바라볼 때가 종종 있다.

-퀴디치를 좋아하고, 퀴디치 월드컵에 누구보다 열정적이다. 하지만 부모님의 교육 방침에 따라 격한 운동은 할 수 없어, 늘 멀리서 지켜보기만 한다.

-취미는 독서와 자수라고 말한다. 완성한 작품이 거의 없는 걸 보면 그다지 재능 있어보이진 않는다.

-새끼 손가락에 낀 네잎클로버 반지는 오빠가 가문의 이름이 적힌 반지를 받자 부모님을 졸라 입학선물로

받았다.

쀼.png

_Relationship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바4.png
장식이다222.png
장식이다222.png
33333__.png
메뉴2_시스템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