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신 똑바로 차려.
네이선 아서네이셔스
14세 | 래번클로 | 영국인 | 남성
12월 24일생 | 170cm/58kg | 혼혈
Nathan Athanasius
Nathan Athanasius
현실주의자,
@익명 커미션
_Appearance
1-1. 시린 벽안과 검은 머리.
1-2. 교복은 단정하게 입고 흐트러지는 일이 드물다.
1-3. 바짓단은 단정하게 내려오며 항상 반질반질한 검은 단화를 신고 있다.
1-4. 전체적으로 깔끔한 상태를 유지한다.
1-5. 시원한 박하향을 달고 다닌다.
_Wand
흑단 / 유니콘의 털 / 11인치
_Character
이성적인 ? │ 절제된 │ 냉소적인 │ 빈틈없는 │ 인내하는
기계가 0과 1로 이루어져 있다면 그의 태도는 냉철한 이성과 사실 적시로 이루어져 있을 것이다. 이제 와 그는 인간적인 매력도 없거니와 인정머리도 없는 사람처럼 비치는데, -기계와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가 그토록 바라던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사람이 된 것인지 어떠한 욕구나 감정이 없는 것처럼 굴기 일 수였다. 화를 낼 법한 상황에서는 그저 물러서고, 기쁨으로 점칠된 순간에는 잠시 머무르며, 슬픔과 비탄은 받아들일 뿐이었다. 무언가에 초탈한 것인지, 무심해진 것인지 애매한데, 이성을 공고히 하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감정을 금기시하고 싶은 것인지 또한 모호하다. 그래도 인간적인 번뇌로부터 멀어진 덕인지, 그의 하루는 정해진 틀 안에 돌아가고 그가 하는 모든 일은 반복적이다. 삶의 기쁨이나 욕구로부터 멀어졌다는 것은 곧 그에게 안락과 안정을 가져다주었으며, 마음에 풍랑 한 점 없는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제일로 여겼기에, 그는 지금을 퍽 만족스러워하는 모양이다.
물론, 그는 여전히 네이선이라는 사람이기 때문에 완전히 비-이성을, 감정을 배제할 수는 없었다. 다만 언제나 참고, 인내하며, 절제할 뿐. 이따금 참을 수 없는 비소가 터져 나오면 웃었고, 무언가를 사랑스럽다 여기면 입꼬리를 씰룩였으며, 싫어하는 것 앞에서는 노골적으로 눈썹이 붙었다. 단것을 먹으면 찌푸려졌던 인상이 조금은 펴지고, 경이로운 것을 마주하면 오래 시선을 두었으며, 뚫린 입답게 해야 할 말은 내뱉었지만, 그 스스로도 감당할 수 없는 것들은 감내하지 않기로 한 듯. 고저 없는 감정과 적정한 선을 유지한다. 그렇기에 종종 그를 잘 모르는 이들은 그와 대화를 나누다 보면 뼛 속까지 시린, 파란 피가 흐르는 사람인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고는 하였는데, 자신의 사람들에게는 타인보다야 인색하게 굴지는 않았다. 나름대로 친애에는 확실한 편. 물론, 그가 감당할 수 없는 변화나 변수 앞에서는 꼬리를 말고 도망치기 일 수였지만, 이것이 더없이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이 아닌가?
_And...
1 . 집안 내력
1-1) 가문이라 부를 정도로 크지는 않지만, 대대로 예술 사업에 종사해 왔다는 게 특징인 평범한 비마법사 집안.
1-2) 예술가를 배출하거나 후원해 온 내력이 있어 부유한 편이다.
1-3) 개인적인 영광을 중요시 하는 풍조를 가지고 있어 집안 자체보다는 개인이 유명한 경우가 부지기수.
1-4) 그리고 그 개인의 예술성이나 실력보다 괴팍한 성미로 업계에서 더욱 유명하다.
1-5) 최근 극장가에서 연일 이어지는 흥행의 주역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2 . 가족 관계
2-1)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현재까지 다섯의 형제들을 두고 있다.
2-2) 다섯 형제 중 셋째, 위로는 누님과 형님이, 아래로는 동생이 둘 있다.
2-3) 아버지는 유명한 극작가, 큰 어머니는 유명한 연출가, 어머니는 작곡가, 작은 어머니는 유명한 무용수다.
2-4) 화목한 집안이지만, 네이선은 여전히 가족들과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3 . 특이 사항
3-1) 손재주가 꽝이다. 아름다운 걸 선호하지만 뜻대로 몸이 따라주지 않는 듯 싶다.
3-2) 지나치게 까탈스러운 면이 있어, 깔끔하고 제 심미적 기준을 충족한 것을 선호한다. 약간의 결벽증이 있을 정도.
3-3) 싫어하고 좋아하는 것에 대해 잘 말하지 않게 되었다. 노골적인 표정은 여전하지만!
4 . 기타 사항
4-1) 손발을 포함해 몸이 매우 따뜻한 편으로, 가볍게 입는 것을 선호한다.
4-2) 단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티를 내지는 않는다.
_Relationship